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690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 위성클럽 창립
지구관리자 | 23-04-15 | 조회수 874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 위성클럽 창립

 

서울우석RC 스폰서로 창립회원 19,

46TCC아트센터에서 창립식 개최

TCC스틸()이 후원하는 TCC합창단 멤버들로 구성,

합창공연 등을 통한 봉사전개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 위성클럽 창립식이 지난 4월 6일 영등포구 소재 TCC아트센터 우석홀에서 손봉락 총재와 이현성, 한태숙 지역대표, 황순신 사무총장 등 지구임원과 스폰서클럽인 서울우석RC 석인국 회장 및 회원, 신생클럽인 김병기 초대회장을 비롯한 서울우석 콰이어로타리클럽 창립멤버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창립식은 석인국 서울우석RC 회장의 개회선언과 내빈소개와 경과보고, 손봉락 총재의 축사, 입회선서와 배지 수여, 클럽기 증정, 김병기 초대회장의 취임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합창단 멤버들로 구성된 클럽인 만큼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클럽 합창단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TCC스틸(주)이 후원하는 TCC합창단 멤버들로 구성된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 위성클럽은 지난 2010년 TCC스틸 임직원들과 TCC스틸 본사의 소재지였던 영등포 지역 주민들을 중심으로 결성되었으며, TCC아트센터에서 정기적인 연습과 모임을 통해 친목을 다져왔고 매년 TCC임직원 및 고객사, 지역사회 주민들을 초청하여 정기공연을 펼쳐왔다. 코로나 사태로 최근 몇 년간 연습을 중단했다가 지난해 말부터 다시 합창 모임을 재개하여 로타리클럽으로의 창립까지 이어지게 됐다.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클럽은 오는 4월 28일 하얏트호텔에서 개최되는 국제로타리3650지구 제61년차 지구대회에서 축하공연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회원을 증강하고 합창공연을 통해 노래로 봉사하는 클럽으로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지역밀착형 로타리클럽으로 발전할 계획을 갖고 있다.

 

서울우석 콰이어 로타리 위성클럽

 

창립 : 2023. 4. 6

회장 : 김병기

총무 : 박영선

신생클럽어드바이저 : 손봉락

회원수 : 19명

스폰서클럽 : 서울우석RC

정기모임 :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539, TCC아트센터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