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재단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로타리재단을 통해 여러분의 기부는 세계 곳곳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삶을 개선하는 봉사 프로젝트로 거듭납니다.

 

지난 1세기 동안 로타리재단은 사람들의 삶을 바꾸는 지속가능한 프로젝트에 30억 달러를 투자해 왔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더해질 때, 가까운 지역사회에서 전세계에 이르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로타리재단 사명

국제로타리의 로타리재단은 보건 증진, 교육 지원 그리고 빈곤 퇴치를 통해 세계이해와 친선, 평화를 이룩하려는 로타리안들의 노력을 지원합니다.

 

로타리재단에 기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로타리에 대한 기부는 가장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제적인 활동으로 이어집니다. 기부금의 90% 이상이 봉사 프로젝트에 직접 투입됩니다.

 

로타리재단에 대한 기부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지금 세계에서는 3만 5,000여 개의 로타리클럽이 지속가능성을 갖춘 인도주의 봉사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부금으로 우리는 전세계 소아마비 발병 케이스를 99% 감소시켰을 뿐 아니라, 계속해서 평화를 구축할 차세대 인재를 양성하고,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며,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킵니다.

 

한 번의 기부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단돈 60센트면 한 아이를 평생 소아마비로부터 지켜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로타리는 파트너십을 통해 기부금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한 예로, 로타리가 소아마비 퇴치에 사용하는 기금은 빌 & 멜린다 게이츠 재단에 의해 2배로 상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