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대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188
물푸레 리틀랙트클럽, 4월과 5월의 뜻깊은 봉사연주
지구관리자 | 19-03-12 | 조회수 2702

물푸레 리틀랙트클럽, 4월과 5월의 뜻깊은 봉사연주

광진구 사랑재요양원 봉사, 5월 5일 어린이대공원 연주어린이뮤지컬 공연 등에 참가

 

물푸레 리틀랙트클럽 합창단(후원 서울문화RC, 단장 경회수)은 지난 4월 28광진구 구의동에 있는 사랑재요양원에서 봉사연주를 가졌습니다.

작년 연말에 한 챠례 봉사연주가 있었는데 할아버지할머님들이 단원들이 너무 보고 싶으시다고 하여 이번에 다시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1학년 단원들이 참가하여 율동과 함께 귀여운 재롱을 선사하여 어르신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천유진천유정 자매의 가야금 병창도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지난 4월 8일 KBS 국악관현악단에서 주최한 어린이 뮤지컬 "악의 구슬을 찾아 떠나는 후토스"가 여의도 KBS홀에서 많은 어린이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물푸레리틀랙트 합창단은 숲의 요정으로 출연하여 많은 갈채를 받았습니다.

물푸레 리틀랙트는 지난 5월 5능동 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된 제7회 서울동화축제에도 참가했습니다. 200여명의 관객들을 위해 활기찬 공연으로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서울대공원의 열린 무대로 이용하여 새싹반(7,1학년), 교육반(2,3학년), 연주반(4,5,6학년)의 180여명의 전체 단원들이 연주를 하고 마지막에 전체가 모여 "하나가 되자"를 연주하며 당일 대공원을 찾은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물푸레리틀랙트클럽 합창단장 경회수

지구 인터랙트위원장/서울문화RC

 

댓글 0개